경영대학

글로벌경영트랙

  • 학과소개
  • 교과과정
  • 교수진소개
  • 공지사항
  • 우리과이야기
  • 자료실
  • 학과 동문회
전공기반 경력개발로드맵 바로보기 자랑스런가천동문바로가기

공지사항

  • 홈으로
  • > 경영대학
  • > 글로벌경영트랙
  • >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bottom up 보고서 업로드 안내★
작성자 글로벌경영트랙학과 조회수 1263
작성일 2016-06-16 14:43:51
첨부파일 jpg 첨부 학생 보고서 취소 기능 안내_sun_160610 (1).jpg [용량: 81 KBytes]
1) 보고서 업로드   
  
문의가 많아 공지합니다!

보고서 업로드는 wind 시스템에 접속하여 로그인을 하면 팝업창으로 설문조사가 뜨고 그 밑에 파일 업로드하는 칸이 보입니다. 그 곳에서 업로드 하시면 되고, 팝업창이 안뜨셨던 학생들은 다시 접속해봐도 안되면 학과사무실로 연락주세요.

보고서 파일 업로드 시, 학생보고서와 증빙파일(발표,제출했던 ppt파일이나 동영상 등등 bottom up 사업에 참여했다는 증빙이 될 파일)알집으로 하나의 파일로 만들어 제출해주세요.

★★★보고서+증빙파일★★★ 

모르는거 있으면 학과 사무실 031-750-5529로 전화주세요~~


2) 보고서 업로드 취소방법

WIND 시스템에서 학생 보고서 업로드 후 잘 못 업로드 했을 때 학생이 취소하는 방법: 

학생 로그인 > 비교과 신청내역에서 '설문삭제' > 홈 

'설문삭제'를 클릭하면 기존에 업로드한 보고서가 삭제되어 홈으로 갔을 때 설문조사 팝업이 다시 뜹니다.

 

 

위 방법으로 취소하면 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