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번호
- 83250
2023학년도 1학기 제3학생생활관 신입생(정시 합격생), 편입생 입사신청 안내
- 작성자
- 학생생활관
- 조회수
- 1819
- 등록일
- 2023.02.02
[글로벌 캠퍼스] 2023-1학기 학기(4개월) 및 반기(6개월) 제3학생생활관에 입사할 학생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희망자께서는 기한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대상 : 2023학년도 신입생(정시 합격생), 편입생
가. 우선선발 대상자(증빙서류 제출) : 장애학생(지체장애/시각장애/청각장애 각 1~3급인자)
나. 2023학번 정시 합격생, 편입생만 신청 가능합니다.
※ 의예과, 약학과, 의공학과는 글로벌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2. 입사자격 제한
가. 전염병질환 감염자 및 생활관 운영규정, 생활수칙 미준수자, 생활관 입사조건 미동의자
나. 최근 3개월 내의 결핵검사 결과서 미제출자 (입사 시 제출, 합격자 발표 후 검사 요망)
※생활관 합격자 발표 후 검사 요망(최소 6개월 유효기간이므로 검사일부터 6개월 안에 해당되어야 함)
다. 생활관에서 징계퇴사 및 직전학기 벌점 합계 10점 이상인 자
라. 가천대학교 학칙에 의해 정학 이상의 징계처분을 받거나 자퇴, 휴학 중인 자
마. 기타 생활관장 및 사감이 부적당하다고 인정되는 자
3. 입사 모집 일정
가. 입사신청기간 |
◉ 2023. 02. 10(금) ~ 2023. 02. 15(수) 24시 ※ 입사 신청 방법 : http://svc.gachon.ac.kr/sdmStdIndex.do |
나. 합격자 발표 |
◉ 2023. 02. 17(금) 15시 ※ 합격자 조회 방법 : http://svc.gachon.ac.kr/sdmStdIndex.do - 로그인▶생활관관리▶학생서비스▶입사신청에서 확인 ※ 합격자 발표는 학사일정 등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합격자는 병원 및 결핵확인서 발급 관련 기관에서 결핵 검사 후 입사 시 결핵검사결과서(수령 2~3일 소요될 수도 있음), * 보건소는 코로나19로 일반 업무 운영 안 함 ※ 거주기간이 결핵검사결과서 유효기간 내 포함되어야함. 학기(4개월)은 결핵검사결과서(유효기간 6개월), 반기(6개월)합격자는 보건증(유효기간 1년)으로 제출 ※ 코로나19 검체검사 결과 확인서(음성)(첨부파일 참고)-개별 입사일 기준으로 신속항원검사 24시간,PCR 48시간 이내 검사 필수 ※ 입사제출서류 6번 참고 |
다. 생활관비 납부기간 |
◉ 2023. 02. 17(금) 15시 ~ 02. 20(월) 16시 ※ 은행업무시간에만 입금 가능 ※ 가상계좌 확인 방법 - 가천대학교 홈페이지▶학사행정(웹표준)▶생활관관리▶학생서비스▶입사신청▶고지정보에서 본인에게 부여된 가상계좌로 납입(은행 : 하나은행, 예금주 : 가천대학교) ※ 농협은행 자체 검열(보이스 피싱 예방 목적)로 인한 송금 불가, 타은행 이용 바람) ※ 기한 내 미납 시 입사 포기로 간주함 |
라. 룸메이트 신청기간 |
◉ 2023. 02. 18(토) ~ 02. 21(화) 13시 ※ 룸메이트 신청 방법 - 가천대학교 홈페이지▶학사행정(웹표준)▶생활관관리▶학생서비스▶입사신청▶룸메이트신청 ※ 룸메이트 신청은 동일 거주 기간, 동일 인실일 경우에만 신청 가능 ※ 생활관비 입금 후 입금 등록되어야 룸메이트 신청 가능 ※ 4인실인 경우 2, 3인만 신청하면 성립되지 않음 |
마. 호실배정 발표 |
◉ 2023. 02. 23(목) 예정 또는 2023. 02. 24(금) 입사접수처 확인 ※ 호실 확인 방법 - 가천대학교 홈페이지▶학사행정(웹표준)▶생활관관리▶학생서비스▶입사신청 신청/결과에서 조회(발표 후 호실 변경 불가능) |
바. 정기 입사기간 |
◉ 2023. 02. 23(목) 09시 30분 ~ 2023. 02. 25(토) 17시 30분 ◉ 점심시간 12:00 ~ 13:00, 저녁시간 18:00 ~ 19:00 |
사. 거주기간 안내 |
◉ 16주 거주기간 : 2023. 02. 23(목) ~ 2023. 06. 17(토)까지 ◉ 24주 거주기간 : 2023. 02. 23(목) ~ 2023. 08. 12(토)까지 ※ 퇴사일은 학사일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
4. 입사 신청 방법
-가천대학교 홈페이지▶학사행정(웹표준)▶생활관관리▶학생서비스▶입사신청(글로벌캠퍼스, 제3학생생활관 선택)
나. 인실 : 2인실, 4인실
다. 기간 : 16주 or 24주 中 택1 (신청기간 마감 후 변경 불가)
5. 입사신청 시 주의사항
-입사신청기간 마감 후 신청 내용 절대 변경 불가, 입사신청 미확인으로 인한 전산 입력 과오는 본인 책임
-재학생, 대학원생, 복학생은 1, 2생 중복신청 시 자동 탈락됩니다. 3생활관 하나만 선택하여 입사 신청하기 바랍니다.
가. 제3학생생활관만 신청 가능 (주의: 제1,2학생생활관 신청 시 자동 탈락!!!)
나. 입사 신청 시 개인정보 확실하게 입력 바람 (인적사항, 거주기간, 인실 등)
다. 입사신청 후 거주기간(16주 또는 24주) 정확히 입력되었는지 반드시 재확인 할 것!
※(입사신청기간에만 수정가능)
6. 입실 시 제출 서류
입사등록 카드 |
-입사등록카드(학사행정출력 또는 첨부파일작성 후 출력), 사진 1매(3개월 이내,셀카사진안됨), 재외국민등록부등본 부,모,본인 1부씩 재외국민만 해당, 주민등록등본 1부(내국인만 해당) *재외국민 제출 서류 : 재외국민등록부등본(부, 모, 본인 제출, 22년 12월 1일 기준으로 3개월 이내 발행분) *내국인 제출 서류 : 주민등록등본 1부(22년 12월 1일 이전 주소) 제출, 등본상에 보호자(부, 모, 조부, 조모)와 함께 거주 필, 신청 시 주소와 다를 경우 다음 학기 입사 제한(초본 제출 시에는 등본도 함께 제출해야 함)(거주지 이전 했을 경우 초본과 등본 제출) |
결핵 검사 결과서(필수) |
-결핵검사결과서(유효기간 6개월) 또는 보건증(유효기간 1년), 검사영수증 제출불가 *검사영수증 제출 시 입사 불가 |
코로나19 검체 검사 결과확인서 (필수) |
-코로나19 전문가용 항원검사 결과(음성확인서) -음성확인서 유효기간:발급일로부터24시간 되는 날의 자정까지 유효 *예시: 5월24일 3시 발급 시, 5월25일24시까지 유효(입사 일 하루 전에 검사) *본인의 거주지 병원/의료기관 등에서 검사 받을 것을 권장함 *각 기관 별로 검사 비용, 검사 시간, 결과 확인 소요 시간 들이 상이할 수 있음 *참고:코로나19국민안심병원-보건복지부(mohw.go.kr) ◎확진 이력이 있는 자가 음성확인서 대신 격리통보문자(캡처본)(격리기간확인가능해야 함)를 제출하는 경우 1)최초 확진 후 89일 이내이며 2)임상 증상이 없고 3)확진자 노출력이 없는 경우에만 입소 가능 ※최초 확진 후 90일 이후인 자는 재감염 우려가 있으므로 전문가용 항원 검사 음성확인서 제출 필요 ex) 입사생 거주 중 해당 경우 - 코로나19 확진일 : 2023.02.01. / - 생활관 입사일 : 2023.02.23. - 2023.05.01일에 생활관 거주 중이며 최초 확진 후 90일 이후에 해당하므로 PCR 음성확인서 2023.05.03.일까지 제출 |
7. 선발기준 : 직전 학기 성적(50%) + 주소지 거리(50%) ± 생활관 상벌점(2022.03.01.~2022.12.18.)
8. 생활관비(2023년도 생활관비 반영)
구분 |
2인실 |
4인실 |
|
학기 (약4개월/16주) |
보증금 |
100,000 |
100,000 |
관리비 |
1,426,400 |
878,400 |
|
납부금액 |
1,526,400 |
978,400 |
|
반기 (약6개월/24주) |
보증금 |
100,000 |
100,000 |
관리비 |
2,139,600 |
1,317,600 |
|
납부금액 |
2,239,600 |
1,417,600 |
9. 생활관 입사취소 및 중도퇴사 안내
가. 입사취소 : 정기입사 전 기타 개인 사유로 생활관 입사취소 하는 경우
- 정기 입사일 전 : 공제 없음 (입금일부터 ~ 2023. 02. 23(목)까지)
- 환불기준표 적용하여 환불됨
(가천대학교 홈페이지-학생생활관-글로벌캠퍼스-입퇴사안내-퇴사안내-환불기준표안내 참고)
나. 중도퇴사 : 특별사유, 개인사유, 징계퇴사로 인한 생활관 중도퇴사의 경우
- 정기 입사일로부터 : 환불기준표 적용하여 환불됨 (입사주 ~ 퇴사주까지)
※ 중도퇴사 사유는 아래와 같은 경우 가능합니다.
① 군입대, 휴학, 자퇴 및 퇴학
② 교환학생, 장기현장연수(1학기 이상 교류에 한해 인정)
③ 취업(인턴 포함), 졸업
④ 거주지 이전(부모님 및 세대원 전체의 거주지 이전에 한함. 통학 및 자취는 허용하지 않음)
⑤ 개인신병(2주 이상의 입원에 한함), 직계가족 병간호(병원진단서-의사소견 첨부)
※ 모든 중간퇴사는 사유에 부합하는 증빙서류 제출 필수!
10. 수용현황 및 모집인원
구분 |
여 학 생 |
남 학 생 |
계 |
모집인원(25%) |
|||||
호실 수 |
인원 |
호실 수 |
인원 |
호실 수 |
인원 |
여 |
남 |
인원 |
|
2인실 |
68 |
136 |
68 |
136 |
136 |
272 |
33 |
33 |
66 |
4인실 |
76 |
304 |
32 |
128 |
108 |
432 |
79 |
34 |
113 |
계 |
144 |
440 |
100 |
264 |
244 |
704 |
112 |
67 |
179 |
* 수용인원 : 20~25% 정시 합격생 선발 예정
11. 유의사항
가. 생활관 시설 및 편의시설 안내, 생활수칙, 시설물 이용 등에 관해서는 가천대학교 홈페이지 대학생활 ▶ 학생생활관 홈페이지를 참조바라며, 학생생활관 생활수칙 준수 및 상기 입사조건에 동의한 경우에만 입사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나. 기타 문의사항은 사감실로 방문 또는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031-724-4577, 724-4564)
가천대학교 학생생활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