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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82365
2023학년도 1학기 신입생(정시) 및 편입생 학생생활관 입사 안내
- 작성자
- 학생복지팀
- 조회수
- 1077
- 등록일
- 2023.01.04
가천대학교 메디컬캠퍼스 2023학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에 입사할 학생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희망자께서는 기한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대상 : 가천대학교 메디컬캠퍼스 신입생(정시 및 편입생)
가. 우선선발 대상자(증빙서류 제출) : 장애학생(지체장애/시각장애/청각장애 각 중증인 자(기존 1~3급))
나. 2023학번 정시 및 편입 합격생만 신청 가능합니다.
※ 약학과1학년, 의공학과는 글로벌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2. 입사자격 제한
가. 전염병질환 감염자 및 생활관 운영규정, 생활수칙 미준수자, 생활관 입사조건 미동의자
나. 최근 3개월 내의 결핵검사 결과서 미제출자(입사 시 제출, 합격자 발표 후 검사 요망)
다. 글로벌캠퍼스 소속 학생
라. 기타 생활관장 및 사감이 부적당하다고 인정되는 자
3. 입사모집 일정
가. 입사신청기간 |
◉ 2023. 02. 10. (금) 10:00 ~ 2023. 02. 15. (수), 23:59 마감 ※ 신청방법 : http://svc.gachon.ac.kr/sdmStdIndex.do - 생활관관리▶학생서비스▶입사신청▶생활관분류 ‘메디컬생활관(연수동)-학생생활관-2023-1학기’ 선택 후 조회 ※ 4번 입사신청 시 주의할점 참고 |
나. 합격자 발표 |
◉ 2023. 02. 16. (목) 10:00 ※ 합격자 조회 방법 : http://svc.gachon.ac.kr/sdmStdIndex.do - 로그인▶생활관관리▶학생서비스▶입사신청 '신청/결과'에서 확인 ※ 합격자 발표는 학사일정 등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합격자는 병원 및 결핵확인서 발급 관련 기관에서 결핵 검사 후 입사 시 결핵검사결과서(수령 2~3일 소요될 수도 있음) 제출 ※ 거주기간이 결핵검사결과서 유효기간 내 포함되어야함. 결핵검사결과서(유효기간 6개월), 보건증(유효기간 1년) ※ 코로나19 전문가용 항원 검사 결과 확인서(음성확인서) ※ 입사제출서류 5번 참고 |
다. 생활관비 납부기간 |
◉ 2023. 02. 16. (목) 10:00 ~ 2023. 02. 17. (금) 16:00 까지 ※ 24시간 입금 가능. 단, 마감일은 16시 마감. ※ 가상계좌 확인 방법 : http://svc.gachon.ac.kr/sdmStdIndex.do - 로그인▶생활관관리▶학생서비스▶입사신청▶고지정보에서 본인에게 부여된 가상계좌로 납입(은행 : 하나은행, 예금주 : 가천대학교) ※ 농협은행 자체 검열(보이스피싱 예방 목적)로 인한 송금 불가 시 타은행 이용 바람 ※ 기한 내 미 납입 시 입사포기로 간주함 |
라. 룸메이트 신청기간 |
◉ 2023. 02. 17. (금) 10:00 ~ 2023. 02. 19. (일) 23:59 까지 ※ 룸메이트 신청 방법 : http://svc.gachon.ac.kr/sdmStdIndex.do - 로그인▶생활관관리▶학생서비스▶룸메이트 신청 ※ 룸메이트 신청 은 동일 기간, 동일 인실일 경우에만 신청 가능 ※ 생활관비 입금 후 입금 등록되어야 룸메이트 신청 가능 (생활관비 18일 납부자는 19일부터 신청 가능) ※ 3인실의 경우 2인, 4인실인 경우 2, 3인만 신청하면 성립되지 않음 ※ 룸메이트 신청자 모두가 서로에게 신청해야 성립 |
마. 호실배정 발표 |
◉ 2023. 02. 22. (수) 17시 또는 입사기간 내 입사접수처 확인 ※ 홈페이지 개인별 조회 확인(발표 후 호실 변경 불가능) ※ 호실 확인 방법 : http://svc.gachon.ac.kr/sdmStdIndex.do - 로그인▶생활관관리▶학생서비스▶입사신청 '신청/결과'에서 조회 |
바. 정기 입사기간 |
◉ 2023. 02. 23. (목) ~ 2023. 02. 25. (토) 10:00 ~ 17:00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 생활관 O/T : 2023.02.25.(토) 18시 예정 (입사자 전원 필수) |
사. 거주기간 안내 |
◉ 학기(16주) 거주기간 : 2023. 02. 26. (일) ~ 2023. 06. 17. (토)까지 (방학기간 제외) ◉ 반기(24주) 거주기간 : 2023. 02. 26. (일) ~ 2023. 08. 12. (토)까지 - 반기(24주) 입사자는 방학 중 호실 이동 할 수 있음 ※ 퇴사일은 학사일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
4. 입사신청 시 주의사항
- 입사신청기간 마감 후 신청 내용 절대 변경 불가, 입사신청 미확인으로 인한 전산 입력 과오는 본인 책임
가. 22년 12월 이전 주소 기준으로 입사 신청(입사 서류와 신청 주소가 다를 경우, 다음 학기 입사 제한)
나. 재외국민 전형은 부,모의 재외국민등록부등본 발급이 가능하고, '말소여부-등록자'인 경우에만 신청 가능(서류가 부적격한 경우, 다음 학기 입사 제한)
다. 환불계좌는 반드시 신청자(학생) 본인 계좌 입력
라. 입사 신청 시 개인정보 확실하게 입력 바람 (인적사항, 거주기간, 인실 등)
마. 입사신청 후 거주기간(학기 or 반기) 정확히 입력되었는지 반드시 재확인 할 것
5. 입사 시 제출 서류
입사등록카드 |
(공통) 입사등록카드(학사행정출력 또는 첨부파일작성 후 출력), 사진 2매(3개월이내), 학생본인 통장 사본 1부 (내국인) 주민등록등본, 초본 각 1부(22년 12월 이전 주소) * 등본 상에 보호자(부, 모, 조부, 조모)와 함께 거주 필수 ** 신청 시 주소와 다를 경우, 다음 학기 입사 제한 (재외국민) 재외국민등록부등본(부, 모, 본인 제출, 22년 12월 1일 기준으로 3개월 이내 발행분), 가족관계증명서 1부 * 부, 모 재외국민등록부등본의 '말소 여부-등록자'인 경우만 인정 ** 서류가 부 적격한 경우, 다음 학기 입사 제한 |
결핵 검사 결과서 |
- 결핵검사결과서(유효기간 6개월), 보건증(유효기간 1년) - 미지참시 입사 불가, 검사영수증 제출불가 |
코로나19 검체검사 결과확인서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 코로나19 전문가용 항원 검사 결과 확인서(음성확인서) **집에서 개인용 신속항원검사키트 인정 안됨 * 병의원 검사 시 코로나 음성확인서 발급 가능 - 음성확인서 유효기간 : 발급일로부터 24시간 되는 날의 자정까지 유효 * 예시 : 8월 24일 15시 발급 시, 8월 25일 24시까지 유효(입사일 하루 전에 검사) * 본인의 거주지 근처 병원/의료기관 등에서 검사 받을 것을 권장함 * 각 기관 별로 검사 비용, 검사 시간, 결과 확인 소요 시간 들이 상이할 수 있음 * 참고: 코로나19국민안심병원-보건복지부(mohw.go.kr) 확진 이력이 있는 자가 음성확인서 대신 격리통지서(격리통보문자)를 제출하는 경우, 1)최초 확진 후 89일 이내이며 2)임상 증상이 없고 3)확진자 노출력이 없는 경우에만 입소 가능 ※ 최초 확진 후 90일 이후인 자는 재감염 우려가 있으므로 전문가용 항원 검사 음성확인서 제출 필요 |
6. 선발기준 : 주소지 거리(100%) ※ 학교 기준으로 km 계산
7. 생활관비 (2023학년도 기준)
구분 |
2인실 |
3인실 |
4인실 |
|
학기 (약 4개월/16주) |
보증금 |
100,000원 |
100,000원 |
100,000원 |
생활관비 |
1,180,000원 |
820,000원 |
680,000원 |
|
합계 |
1,280,000원 |
920,000원 |
780,000원 |
|
반기 (약 6개월/24주) |
보증금 |
100,000원 |
100,000원 |
100,000원 |
생활관비 |
1,770,000원 |
1,230,000원 |
1,020,000원 |
|
합계 |
1,870,000원 |
1,330,000원 |
1,120,000원 |
8. 모집인원
구분 |
남학생 |
여학생 |
계 |
모집인원 |
|||||
호실 수 |
인원 |
호실 수 |
인원 |
호실 수 |
인원 |
남 |
여 |
계 |
|
2인실 |
13 |
26 |
55 |
110 |
68 |
136 |
4 |
11 |
15 |
3인실 |
12 |
36 |
47 |
141 |
59 |
177 |
4 |
14 |
18 |
4인실 |
2 |
8 |
7 |
28 |
9 |
36 |
1 |
3 |
4 |
합계 |
27 |
70 |
109 |
279 |
136 |
349 |
9 |
28 |
37 |
9. 생활관 입사취소 및 중도퇴사 안내
가. 입사취소 : 정기입사 전 타 대학 등록이나 기타 개인 사유로 생활관 입사취소 하는 경우
- 정기 입사일 전 : 공제 없음 (입금일부터 ~ 2023.02.25.(토) 까지)
- 환불기준표 적용하여 환불됨
(가천대학교 홈페이지-학생생활관-메디컬캠퍼스-입퇴사안내-퇴사안내-환불기준표안내 참고)
나. 중도퇴사 : 특별사유, 개인사유, 징계퇴사로 인한 생활관 중도퇴사의 경우
- 정기입사일로부터 환불기준표 적용하여 환불됨 (입사주 ~ 퇴사주까지)
(가천대학교 홈페이지-학생생활관-메디컬캠퍼스-입퇴사안내-퇴사안내-환불기준표안내 참고)
10. 유의사항
가. 학생생활관 생활수칙 준수 및 상기 입사조건에 동의한 경우에만 입사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사 서류가 미비하거나 부적격한 경우, 다음 학기 입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다. 거주 중 생활관 상황에 따라 호실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라. 입사시 제출 서류에 문제가 있을 경우 바로 퇴사 조치 될 수 있습니다.
마. 기타 문의사항은 학생복지팀 또는 생활관 행정실로 방문 또는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032-820-4066,4900~1)
가천대학교(M) 학생생활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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