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천학원의 교육이념은 박애·봉사·애국이며, 이웃과 사회, 국가와 인류를 사랑하고 봉사하면서 발전에 기여한다는 정신을 담고, 가천대학교, 가천대 부속길병원, 가천대 부속 길한방병원 그리고 신명여고를 설치,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천대학교는 경원대학교, 경원전문대학, 가천의과학대학교, 가천길대학을 통합하고, 2012년 3월에 출범한 종합대학교이며, 그동안 소프트웨어 중심대학 육성사업, ACE사업, 대학혁신지원사업 등에 선정되었고, 2018년 교육부 대학특성화사업 ‘종합평가’ 1위, 2019년 중앙일보 대학평가 종합평가에서 29위를 달성하는 등 지난 10년간 가장 놀라운 성과를 낸 대학으로 선정되었습니다.
가천대학교는 제4차 산업혁명시대에 대응하여 창의성과 융합적 탐구역량을 함양하고, 우수교원의 초빙과 연구역량 강화, 재학생의 취업지원과 교육시설의 확충을 통해 국내 10대 명문사학으로 자리 매김하고 있습니다.
가천대학교부속 동인천길병원과 길한방병원은 지역사회 의료봉사와 수준 높은 미래 의료인력 양성에 노력하고 있으며, 신명여고 또한 우수한 인재를 양성해서 배출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금 제4차 산업혁명에 진입하고 있습니다. AI를 비롯해 빅데이터, 드론 그리고 친환경 분야에서 혁신적인 변화와 함께 그 발전 속도는 더욱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가천학원은 박애, 봉사, 애국의 교육이념을 실현하기 위해 모든 구성원이 한마음으로 새로운 시대에 부응하는 인재양성에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여러분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