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tId=complain,fnctNo=0
가천옴부즈
취지
구성원 여러분의 경영제안, 행정개선 청원 또는 고충을 해결하여 대학 경영의 투명성과 합리성을 구현하고 구성원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여 학교경영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기 위한 공간입니다.
주요기능
고충사항에 대한 접수 및 조사, 불합리한 행정제도에 대한 개선 권고
처리절차
○ 고충사항 접수 ▷ 조사, 검토 ▷ 고충사항 처리 ▷ 처리사항 통보
○ 주요 고발 사항 및 제안 사항 검토는 「기획위원회」에서 담당
가천대학교 옴부즈 운영 지침
신청서 작성방법
-
1. 신청서 각 항목 입력
-
2. 경영제안 또는 고충상담 선택
-
3. 등록
-
4. 작성문서는 기획팀에 자동 접수되며 처리결과는 '개인 이메일'이나 '유선'으로 통보됩니다.
문의사항 : 기획팀(031-750-5017)
학사관리(졸업, 수강신청, 성적 등)에 관련된 고충상담 및 문의사항은 학사 Q&A에 접수하시면 실시간으로 답변 처리가 가능합니다. (단, 가천대 구성원만 로그인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장학복지(교내외 장학, 국가장학, 국가근로장학, 학자금대출 등)에 관련된 고충상담 및 문의사항은 장학 Q&A에 접수하시면 실시간으로 답변 처리가 가능합니다.(단, 구성원만 로그인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
도서관 관련 문의
시설관련 문의 및 신고는 각 학과사무실이나 단대행정실을 통하면 더 빠른처리가 가능합니다.
개인정보 수집ㆍ이용 동의
- 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
- 본인확인 및 연락 - 2 개인정보 수집항목
- 성명, 소속, 이메일, 전화번호 - 3 개인정보 보유 기간
- 준영구 단, 게시자의 삭제 요청이 있을 때 파기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단, 미동의시 글을 게재하실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