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요
- 서로 가르치고 배우는 튜터링과 학습공동체 활동을 장려하여 협력적 학습 문화 조성
- 가천인 PT대회, MIC 버스킹, 의사소통 클리닉 등의 프로그램으로 학생의 의사소통역량 계발
실적 및 성과
- 튜터 양성 매뉴얼 개발, 학습공동체의 과정 중심 질관리, 의사소통센터 프로그램의 온라인으로의 획기적인 전환으로 학생의 역량을 지속적으로 높임
연차별 참여학생 수
구분 | 1차년도 | 2차년도 | 3차년도 |
---|---|---|---|
튜터링 | 300명 | 277명 | 1,730명 |
학습공동체 | 1,150명 | 1,567명 | 1,749명 |
의사소통센터 | 2,875명 | 3,889명 | 3,391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