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진배경
- 학생 주도적 수업을 위해 교수자 역할 변화(티칭에서 코칭)와 증강현실(AR), 가상현실(VR), 반응형 LMS 등 IT기술의 급격한 발달로 교육방법의 스펙트럼 확장 필요
- 수업활동에 따라 적절하게 변신하는 교실 환경 변화 요구
- 학생 간 학습편차가 크다는 본교의 특성을 반영한 맞춤형 개별화 수업 필요
추진목표
- 교수법의 혼합·적용으로 최적화된 수업방법을 개발하여 학습몰입도 향상과 맞춤학습으로 수업혁신 실천
- 다양한 학습자 중심의 가변형 및 원격학습 지원 등의 수업 환경 구축
세부 프로그램 | 추진목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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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브리드 교수-학습 모델 개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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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자 중심 학습공간 혁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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