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영상학과
입학 즉시 나의 미래가
PLAY되다
- 목표
-
즉시 실무 가능한 게임·영상 산업인력 양성
(경력자만 선호하는 사업계 - 졸업생 미스매치 해소)
직무선정
-
게임개발자
-
영상개발자
-
게임서비스
핵심전략
- 협약 업체가 적극 참여하는 현장 밀착형 교육
- PBL순환 교육으로 학습 환경 현장화
- 성과 공유회 마일스톤으로 동기 부여
- '나노디그리' 기반 학습 효율 중대 및 성취감 고취
- 세분화된 산업계 멘토 매칭으로 직무 불균형 해소
-
참여기업협약업체
PBL 교육 참여
직무별 멘토 참여
부족 직무 수요처
차세대 기술콘텐츠 융합 -
학생
-
가천대학교학교
검증된 교강사 확보
산학 프로그램 축적
나노드그리 교과
창의 융합형 교육 확정
게임·영상 산업계의 구체적인 직무 수요를 반영 산업계와 교육 분야 모두 검증된 양질의 교수진
직무트랙
-
프로그래머 트랙 Programmer Track
-
영상·그래픽 트랙 Graphic Track
-
프로듀싱 트랙 Producing Tra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