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사생 선발안내
가천대학교 학부신입생 및 재학생, 대학원생으로 당해 학기 등록을 필한 학생.
학생생활관 운영 목적에 부합하는 자로 학업에 정진하며 품행이 단정하고 신체 건강한 자
로 학생생활 관 운영규정 및 생활수칙의 준수함을 서약한 자에 한한다.
1. 입사 지원 자격 제한 |
|
---|---|
2. 입사신청 |
|
3.선발기준 |
|
4.합격조회 |
|
5.생활관비 입금 |
|
6.호실배정 (룸메이트신청) |
|
7.입사 |
|
입사 절차
1. 호실 확인 |
|
---|---|
2. 호실 출입카드키 수령 |
|
3. 호실 입실 |
|
입사 시 유의사항
- 입사일정 준수
- 학생생활관 홈페이지에 공지된 “정규입사 기간” 의 해당시간(10:00~17:00)내 입사를 완료해야 합니다.
- 입사당일 주민등록등본 제출
- 입사신청 시 등록한 현재 거주지를 증명할 수 있는 주민등록등본을 입사당일 제출해야 합니다.
- ※ 주민등록등본 (입사당월 6개월 이전 주소) 제출, 등본상에 보호자(부,모,조부,조모)와 함께 거주 필
- 입사당일 서류 미제출자는 생활벌점에 의거하여 벌점 1점 부과, 이후 제출 기간 내에 미제출시 추가 벌점 적용
- 제출된 서류가 입사신청 시 등록된 정보와 일치하지 않을 경우, 허위사실로 간주되어 다음 학기 재입사가 불가합니다.
- ※ 사감실에서는 입사생 개인사정에 따라 추가적인 증빙서류를 요청할 수 있음. 이에 불응할 시 다음 학기 재입사 불가함.
- 입사신청 시 등록한 현재 거주지를 증명할 수 있는 주민등록등본을 입사당일 제출해야 합니다.
- 입사당일 결핵결과확인서 제출
- 학생생활관은 단체생활 공간이므로 전염성 질환자의 입사를 제한하고 있습니다.
- 발급받은 날로부터 1개월 이내여야 합니다.
- 감염설 질환 보유자일 경우 입사가 불가하오니, 합격되었다 할지라도 입사 무효 처리됩니다.
- 서류 미제출 및 허위서류 제출 시 즉시 징계퇴사 조치됩니다.
- 호실 비품점검표 제출
- 입사 시 배정된 호실 비품을 점검한 후 파손, 훼손, 분실된 비품을 비품점검표에 정확히 표시해야 합니다.
- 비품점검표는 입사 당일 20시까지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 제출한 비품점검표에 근거하여 비품에 대해 수리보수 및 교체를 실시합니다.
- ※ 수리보수 및 교체는 처리 시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으니 시급한 건에 대해서는 사감실로 연락바랍니다.
- 퇴사 시 비품점검표와 비교하여 파손, 훼손, 분실된 비품에 대해 변상청구하오니 최초 작성 시 꼼꼼히 확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등록 및 수정
- 입사 후 개인정보 변경사항이 있을 시 즉시 수정하여야 합니다.
- 가. 사진 : 본인을 확인 할 수 있는 최근 6개월 내 증명사진을 등록하여야 합니다.
- 나. 환불계좌 : 반드시 본인 명의 계좌를 등록하여야 합니다.
- ※ 보증금 환불은 학생 본인 명의 계좌만 사용 가능합니다.
- 다. 비상연락망 : 부, 모의 연락처 등록합니다.
- 입사 후 개인정보 변경사항이 있을 시 즉시 수정하여야 합니다.
- 반입 금지 물품
-
반입금지물품 구분 반입금지 물품 반입가능 전자제품 난방용 전기담요, 전기방석, 전기장판,
전기히터, 온풍기, 스토브취사용 커피포트, 토스터기, 가스버너, 전자렌지,
전기밥솥, 요구르팅, 프라이팬, 냄비믹서기, 전자렌지용 용기 기타 다리미, 초 청소기, 가습기, 컴퓨터기기, 스탠드, 전기면도기,
헤어드라이어, 고데기(자동), 냉장고(145ℓ이하)- 화재예방을 위해 허가된 품목 외 전열기기의 반입을 일체 금합니다.
- 상기 사항을 위반하고 허가되지 않은 전열기기 및 기타 품목 반입 적발 시 관련 규정에 의거하여 벌점 부과 또는 징계퇴사를 명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