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천대 로고

공지사항

  • 홈으로
  • > 커뮤니티
  • > 열린캠퍼스
  • >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글로벌] 2021학년도 1학기 제2학생생활관 2차 추가 입사신청안내
작성자 게시판관리자 조회수 2981
작성일 2021-03-03 15:23:41
구분 글로벌
첨부파일 hwp 첨부 코로나19 검체검사 결과확인서 양식.hwp [용량: 12 KBytes]
pdf 첨부 2021년 입사신청 및 납부확인.pdf [용량: 328 KBytes]

[글로벌캠퍼스] 2021학년도 2학기 제2학생생활관 2차 추가 입사신청 안내

 

코로나19로 신입생 관련 업무 일정이 변동됨에 따라 입사 모집 일정이 변경되었습니다.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2021-1학기 학기(4개월) 및 반기(6개월) 2학생생활관에 입사할 학생을 아래와 같이 추가 모집하오니 희망자께서는 기한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대상 : 본교 재학생

. 우선선발 대상자(증빙서류 제출) : 장애학생(지체장애/시각장애/청각장애 각 1~3급인자)

 

2. 입사자격 제한

. 전염병질환 감염자 및 생활관 운영규정, 생활수칙 미준수자, 생활관 입사조건 미동의자

. 최근 6개월 내의 결핵검사 결과서 미제출자 (입사 시 제출, 합격자 발표 후 검사 요망)

생활관 합격자 발표 후 검사 요망(최소 6개월 유효기간이므로 검사일부터 6개월 안에 해당되어야 함)

. 생활관에서 징계퇴사 및 직전학기 벌점 합계 10점 이상인 자

. 가천대학교 학칙에 의해 정학 이상의 징계처분을 받거나 자퇴, 휴학 중인 자

. 기타 생활관장 및 사감이 부적당하다고 인정되는 자

 

3. 입사 모집 일정

 

. 입사신청기간

2021. 03. 05() ~ 2021. 03. 08()

입사 신청 방법 : 가천대학교 홈페이지학사행정(웹표준)

. 합격자 발표

2021. 03. 09() 17

합격자 조회 방법

- 가천대학교 홈페이지학사행정(웹표준)생활관관리학생서비스입사신청에서 확인

합격자 발표는 학사일정 등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합격자는 병원 및 결핵확인서 발급 관련 기관에서 결핵 검사 후 입사 시 결핵검사결과서(수령 2~3일 소요될 수도 있음), * 보건소는 코로나19로 일반 업무 운영 안 함

거주기간이 결핵검사결과서 유효기간 내 포함되어야함. 학기(4개월)은 결핵검사결과서(유효기간 6개월), 반기(6개월)합격자는 보건증(유효기간 1)으로 제출

코로나19 검체검사 결과 확인서(음성)(첨부파일 참고)-개별 입사일 기준으로 7일 이내 검사 필수

입사제출서류 6번 참고

. 생활관비 납부기간

2021. 03. 10() 09~ 2020. 03. 11() 16 은행업무시간에만 입금 가능

가상계좌 확인 방법

- 가천대학교 홈페이지학사행정(웹표준)생활관관리학생서비스입사신청고지정보에서 본인에게 부여된 가상계좌로 납입(은행 : 하나은행, 예금주 : 가천대학교)

농협은행 자체 검열(보이스 피싱 예방 목적)로 인한 송금 불가, 타은행 이용 바람

기한 내 미 납입 시 입사포기로 간주함

. 호실배정 발표

2021. 03. 12() 15시 예정 또는 입사접수처 확인

호실 확인 방법

- 가천대학교 홈페이지학사행정(웹표준)생활관관리학생서비스입사신청 신청/결과에서 조회(발표 후 호실 변경 불가능)

. 정기 입사기간

2021. 03. 13() / AM. 10:00 ~ PM 17:00

점심시간 AM 12:00 ~ PM 13:00 제외

. 거주기간 안내

학기(16) 거주기간 : 2021. 03. 13() ~ 2021. 06. 19()까지 (방학기간 제외)

반기(24) 거주기간 : 2021. 03. 13() ~ 2021. 08. 14()까지

- 반기(24)입사자는 방학 중 호실 이동 할 수 있음

퇴사일은 학사일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4. 입사 신청 방법 ★★★★★(매우중요! 필독권장!)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필독 참조

 

5. 입사신청 시 주의사항

- 입사신청기간 마감 후 신청 내용 절대 변경 불가, 입사신청 미확인으로 인한 전산 입력 과오는 본인 책임

. 2학생생활관만 신청 가능 (주의 : 1학생생활관 신청 시 자동 탈락!!!)

. 입사 신청 시 개인정보 확실하게 입력 바람 (인적사항, 거주기간, 인실 등)

. 입사신청 후 거주기간(학기or반기) 정확히 입력되었는지 반드시 재확인 할 것!(입사신청기간에만 수정가능)

 

6. 입실 시 제출 서류

 

입사

등록

카드

-입사등록카드(학사행정출력 또는 첨부파일작성 후 출력), 사진 1(3개월 이내), 재외국민등록부등본 부,,본인 1부씩 재외국민만 해당, 주민등록등본 또는 초본 1(내국인만 해당)

*재외국민 제출 서류 : 재외국민등록부등본(, , 본인 제출, 211월 기준으로 3개월 이내 발행분)

*내국인 제출 서류 : 주민등록등본 또는 초본 1(2012월 이전 주소) 제출, 등본상에 보호자(, , 조부, 조모)와 함께 거주 필, 신청 시 주소와 다를 경우 다음 학기 입사 제한

결핵

검사

결과서

-학기(4개월)합격자는 결핵검사결과서(유효기간 6개월), 반기(6개월)합격자는 보건증(유효기간 1), 검사영수증 제출불가

코로나19

검체검사

결과확인서

-코로나19 검체검사 결과 확인서(음성)(첨부파일 참고)-개별 입사일 기준으로 7일 이내 검사 필수

* 예시 : 225일 입사 시 218일 이후 검사결과 확인서 제출해야 함

* 본인의 거주지 근처 병원/의료기관 등에서 검사 받을 것을 권장함

* 각 기관 별로 검사 비용, 검사 시간, 결과 확인 소요 시간 들이 상이할 수 있음

* 참고: 전국 코로나19 검체검사/검체채취 가능 선별진료소 현황

(https://www.mohw.go.kr/react/popup_200128_3.html)

 

 

7. 선발기준

 1) 신입생, 편입생 : 주소지 거리(100%) 학교 기준으로 km로 계산

 2) 재학생, 대학원생 : 직전 학기 성적(50%) + 주소지 거리(50%) ± 생활관 거주 직전 두학기 적용 ex) 2020.03.01 ~ 2021.02.13

 

8. 생활관비 생활관비 2021년 기준입니다.

 

구분

1인실(장애인실)

2인실

4인실

학기

(4개월/16)

보증금

100,000

100,000

100,000

관리비

1,834,000

1,306,400

798,400

납부금액

1,934,400

1,406,400

898,400

반기

(6개월/24)

보증금

100,000

100,000

100,000

관리비

2,751,600

1,959,600

1,197,600

납부금액

2,851,600

2,059,600

1,297,600

 

 

9. 생활관 입사취소 및 중도퇴사 안내

. 입사취소 : 정기입사 전 타 대학 등록이나 기타 개인사유로 생활관 입사취소 하는 경우

- 정기 입사일 전 : 공제 없음 (입금일부터 ~ 2020. 03. 13()까지)

- 환불기준표 적용하여 환불됨

(가천대학교 홈페이지-수험생-기숙사-학생생활관-글로벌캠퍼스-입퇴사안내-퇴사안내-환불기준표안내 참고)

. 중도퇴사 : 특별사유, 개인사유, 징계퇴사로 인한 생활관 중도퇴사의 경우

- 정기 입사일로부터 : 환불기준표 적용하여 환불됨 (입사주 ~ 퇴사주까지)

중도퇴사 사유는 아래와 같은 경우 가능합니다.

군입대, 휴학, 자퇴 및 퇴학

교환학생, 장기현장연수(1학기 이상 교류에 한해 인정)

취업(인턴 포함), 졸업

거주지 이전(부모님 및 세대원 전체의 거주지 이전에 한함. 통학 및 자취는 허용하지 않음)

개인신병(2주 이상의 입원에 한함), 직계가족 병간호(병원진단서-의사소견 첨부)

모든 중간퇴사는 사유에 부합하는 증빙서류 제출 필수!

** 위 사항 이외에는 중도퇴사 시 징계퇴사(추후 생활관 입사 불가)로 진행되오니 반드시 확인바랍니다.

 

10. 수용현황 및 모집인원

 

구분

여 학 생

남 학 생

모집인원

비고

호실 수

인원

호실 수

인원

호실 수

인원

인원

1인실

1

1

1

1

2

2

-

-

-

장애인실

2인실

156

312

112

224

268

536

39

8

47

 

4인실

67

268

34

136

101

404

39

11

50

 

224

582

148

362

373

942

78

19

97

 

 

* 수용인원은 합격자 중 입사포기 인원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11. 유의사항

. 생활관 시설 및 편의시설 안내, 생활수칙, 시설물 이용 등에 관해서는 가천대학교 홈페이지 부속기관[가천대학교] 학생생활관 게시판을 참조바라며, 학생생활관 생활수칙 준수 및 상기 입사조건에 동의한 경우에만 입사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문의사항은 사감실로 방문 또는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문의 031-724-4561~2)

 

가천대학교 학생생활관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