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후기 경영대학원 신(편)입생 추가모집 요강
1. 모집학과(전공) : 석사학위과정
■ 경영학과 인적자원개발전공 - 정원 외 군위탁 전형
※ 정원 내 일반 전형은 선발하지 않음
2. 모집인원
○ 신입학 : 00명
○ 편입학 : 여석 한도 내에서 모집(모집차수 : 3차)
3. 지원자격
■ 신입학
가. 국내외 대학의 학사학위 소지자 및 2021년 8월 졸업예정자
나. 기타 법령 등에 의하여 동등 이상의 자격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
다. 외국인은 한국어능력시험(TOPIK)3급 이상 취득자
(입학 후 졸업 전까지 4급 이상 취득하여야 졸업가능)
■ 편입학
가. 타 대학원의 유사학과 유사전공인 자
나. 타 대학원 재학기간 2학기 이상 수료하고 12학점 이상 취득한 자
다. 기타 법령 등에 의하여 동등 이상의 자격이 있다고 인정되는 자
라. 외국인은 한국어능력시험(TOPIK)3급 이상 취득자
(입학 후 졸업 전까지 4급 이상 취득하여야 졸업가능)
4. 전형일정
가. 원서접수 : 2021. 07. 05(월) ∼ 07. 16일(금) 까지
나. 전형일 : 2021. 07. 23(금) 10:00 ∼
다. 합격자 발표 : 2021. 07. 29(목) 14:00 ∼
라. 합격자 등록기간 : 2021. 07. 29(목) ∼ 08. 09(월)
5. 접수방법
○ 인터넷 접수 : 경영대학원 홈페이지 "원서접수" 클릭 (24시간 접수 가능)
※기본정보에서 필수입력 사항을 우선저장 후 나머지 정보 기입
○ 입학원서(출력분) 및 원본서류 제출
- 제출주소 : (우)13120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 성남대로 1342 가천대학교 가천관 801호
경영대학원 행정실 귀중
6. 전형방법
○ 전형방법 : 서류심사 및 면접
7. 제출서류
가. 공통 제출 서류
(1) 입학원서, 학업계획서,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3자 제공에 관한 동의서 각 1부
(2) ▶신입학 : 대학 졸업(예정)증명서 및 전학년 성적증명서
(2) ▶편입학 : 대학 졸업증명서,대학원재학(수료,졸업)증명서,석사학위취득 전체과정
성적증명서
(3) 사진(반명함판 3cm × 4cm) 1매를 입학원서에 부착하여 제출
나. 선택 제출 서류 (해당자)
(1) 장학금 신청서 : 장학금 수혜 대상자만 증빙서류(자격증, 면허증, 재직증명서, 졸업증명서,
(1) 재직증명서)를 동봉하여 제출
(2) 기타 재직 및 경력증명서 : 해당자만 제출
8. 장학금
구 분 |
장 학 금 |
대 상 자 | |
학비감면
장학금
|
제1순위 |
등록금의 50% |
* 가천학원·계열법인 임직원과 교직원 (직계자녀 포함)및 배우자 * 국가 및 지방공무원 * 외국인 학생 * 공공의 이익 증진에 현저하게 기여할 것으로 인정되는 자 |
제2순위 |
등록금의 30% |
* 가천학원 졸업생(전문대학, 평생교육원 포함) * 본교의 자매결연기관 재직자 및 졸업생 * 공공기관 직원 * 교육계종사자(유치원, 초중고 및 대학교 교직원) * 원우회장 * 공공의 이익 증진에 기여할 것으로 인정되는 자 | |
제3순위 |
등록금의 20% |
* 국가공인 자격증 소지자(전공에 부합하는 자격증만 인정) |
※ 본교 자매결연 기관 재직자 관련 장학금은 MOU 등이 체결된 경우에 해당
※ 장학금 지급에 해당하는 자격증은 전공별로 엄선된 기준에 따름
※ 장학금 지급은 학교사정에 의해 변동될 수 있음
※ 외국인 학생 한국어능력시험(TOPIK) 우수자에게 학기 개시 후 소정의 장학금 추가 지급
9. 전형료
○. 전형료 : 일반석사 40,000원
(입금계좌 : 하나은행, 559-910034-03804, 가천대학교)
※ 반드시 지원자 본인 명의로 입금하여야 함
10. 기타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에는
합격 또는 입학허가를 취소할 수 있음
나. 제출서류 미비로 인한 불이익은 본인이 감수하여야 하며, 외국대학
출신자에 대하여는 추가 제출서류를 요구할 수 있음
다. 졸업(학위취득)예정자로서 본 대학원에 합격한 자는 2021년 8월 졸업(학위취득) 한
증명서를 취득일로부터 최단 기일 내에 경영대학원 행정실로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시에는 합격이 취소 될 수 있음
(추후 학력조회 의뢰하여 학사학위를 취득 하지 못한 경우에는 입학을 취소함)
라. 수업일정
- 매주 수요일(18:25~20:10, 공통과목), 금요일(18:25~22:00, 전공과목)수업진행
- 공통과목 중 일부 과목은 사이버 강의로 진행되며(출석수업 2회 포함), 일부 전공은
토요일에도 강의가 진행될 수 있음.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본 대학원 행정실로 문의바람
- 홈페이지 : http://www.gachon.ac.kr/major2/mana/
- TEL : 031-750-5026, 8648, 8812. FAX : 031-750-50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