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76458

[글로벌] 2022학년도 2학기 제2, 3학생생활관 입사신청 안내

수정일
2022.07.07
작성자
학생생활관
조회수
5653
등록일
2022.07.04

2022-2학기 학기(4개월및 반기(6개월2학생생활관(22학번 외 신청), 3학생생활관(22학번만 신청)에 입사할 학생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희망자께서는 기한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대상 본교 재학생(학부대학원생)

우선선발 대상자(증빙서류 제출) : 장애학생(지체장애/시각장애/청각장애 각 1~3급인자)

 

2. 입사자격 제한

전염병질환 감염자 및 생활관 운영규정생활수칙 미준수자생활관 입사조건 미동의자

최근 6개월 내의 결핵검사 결과서 미제출자 (입사 시 제출)

생활관 합격자 발표 후 검사 요망(6개월 유효기간이므로 검사일부터 6개월 안에 해당되어야 함)

생활관에서 징계퇴사 및 직전학기 벌점 합계 10점 이상인 자

가천대학교 학칙에 의해 정학 이상의 징계처분을 받거나 자퇴휴학 중인 자

기타 생활관장 및 사감이 부적당하다고 인정되는 자

 

3. 입사모집 일정

입사신청기간

◉ 2022. 7. 06() ~ 2022. 7. 17()

합격자 발표

◉ 2022. 7. 22() 14:00

※ 합격자조회방법 (합격자 발표는 학사일정 등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가천대학교홈페이지학사행정(웹표준)생활관관리학생서비스입사신청 확인

※ 합격자 발표는 학사일정 등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 합격자는 병원 및 결핵확인서 발급 관련 기관에서 결핵 검사 후 입사 시 결핵검사결과서(수령 2~3일 소요될 수도 있음), 보건소는 코로나19로 일반 업무 운영 안 함

※ 거주기간이 결핵검사결과서 유효기간 내 포함되어야함. 학기(4개월)은 결핵검사결과서(유효기간 6개월)반기(6개월)합격자는 보건증(유효기간 1)으로 제출

※ 코로나19 검체검사 결과 확인서(음성)(첨부파일 참고)

※ 입사제출서류 6번 참고

생활관비 납부기간

◉ 2022. 7. 22() 14:00 ~ 2022. 7. 28() 16:00 까지 ※ 24시간 입금가능. 단, 마감일은 16시 마감

※ 가천대학교홈페이지학사행정(웹표준)생활관관리학생서비스입사신청고지정보에서 본인에게 부여된 가상계좌로 납입(은행 하나은행예금주 가천대학교)

※ 농협은행 자체 검열(보이스피싱 예방 목적)로 인한 송금 불가 시 타은행 이용 바람

※ 기한 내 미 납입 시 입사포기로 간주함

룸메이트 신청기간

◉ 2022. 7. 28() ~ 2022. 7. 31()까지

※ 룸메이트 신청은 동일 기간동일 인실일 경우에만 신청 가능

※ 생활관비 입금되어야 룸메이트 신청 가능

※ 4인실인 경우 2, 3인만 신청하면 성립되지 않음

※ 룸메이트 신청자 모두가 서로에게 신청해야 성립

호실배정 발표

◉ 2022. 8. 24() 16시 또는 입사기간 내 입사접수처 확인

※ 홈페이지 개인별 조회 확인(발표 후 호실 변경 불가능)

 하계 입사자 중 2학기 합격한 경우 : 2022. 8. 10()

※ 하계 입사자가 2학기 신청하여 합격을 할 경우 퇴사하지 않고 연속적으로 거주할 수 있음배정 호실 확인 후 이동기간 (2022. 8. 15() ~ 8. 16() 10:00~17:00)에 꼭 이동하여야 합니다.

정기 입사기간

◉ 2022. 8. 25() ~ 2022. 8. 27()까지 / 10:00 ~ 17:00 (점심시간 12:00~13:00 제외)

거주기간 안내

◉ 학기(4개월거주기간 : 2022. 8. 25() ~ 2022. 12. 17()까지 (방학기간 제외)

◉ 반기(6개월거주기간 : 2022. 8. 25() ~ 2023. 2. 11()까지

반기(6개월)입사자는 방학 중 호실 이동 할 수 있음

※ 퇴사일은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4. 입사신청 시 주의사항

입사신청기간 마감 후 신청 내용 절대 변경 불가입사신청 미확인으로 인한 전산 입력 과오는 본인 책임

희망 인실은 1지망과 2지망은 인실 다르게 신청해야함

. 1인실은 장애인실로 장애인학생이 우선 선발됨

입사 신청 시 개인정보 확실하게 입력 바람 (인적사항거주기간인실 등)

입사신청 후 거주기간(학기 or 반기정확히 입력되었는지 반드시 재확인 할 것

 

5. 입사 신청 방법

가천대학교홈페이지 ▶ 학사행정(웹표준▶ 입사신청 ▶ 생활관관리 ▶ 학생서비스 ▶ 입사신청에서 신청


6. 입실 시 제출 서류

입사

등록

카드

-입사등록카드(학사행정출력 또는 첨부파일작성 후 출력), 사진 1(3개월 이내), 재외국민등록부등본 부,,본인 1부씩 재외국민만 해당주민등록등본 또는 초본 1(내국인만 해당)

*재외국민 제출 서류 재외국민등록부등본(본인 제출, 22년 8월 기준으로 3개월 이내 발행분)

*내국인 제출 서류 주민등록등본 또는 초본 1(22년 2월 이전 주소제출등본상에 보호자(조부조모)와 함께 거주 필신청 시 주소와 다를 경우 다음 학기 입사 제한

결핵

검사

결과서

-학기(4개월)합격자는 결핵검사결과서(유효기간 6개월), 반기(6개월)합격자는 보건증(유효기간 1),

검사영수증 제출불가

코로나19

검체검사

결과확인서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코로나19 전문가용 항원검사 결과(음성확인서) ** 집에서 개인용 신속항원검사키트 인정 안됨

*병의원 검사 시 코로나 음성확인서 발급 가능

-음성확인서 유효기간발급일로부터 24시간 되는 날의 자정까지 유효

예시 : 8월 24일 3시 발급 시, 8월 25일 24시까지 유효(입사 일 하루 전에 검사)

본인의 거주지 병원/의료기관 등에서 검사 받을 것을 권장함

각 기관 별로 검사 비용검사 시간결과 확인 소요 시간 들이 상이할 수 있음

* 참고코로나19 국민안심병원 보건복지부 (mohw.go.kr)

 

 확진 이력이 있는 자가 PCR 음성확인서 대신 격리 해제 확인서를 제출하는 경우,

1)최초 확진 후 89일 이내이며 2)임상증상이 없고 3)확진자 노출력이 없는 경우에만 입소 가능

※ 최초확진 후 90일 이후인 자는 재감염 우려가 있으므로 PCR 음성확인서 제출 필요

 입소생에 대해서는 매일 발열 체크를 실시하고 증상 발현 여부 등을 점검

ex) 입사생 거주 중 해당 경우

코로나19 확진일 : 2022.08.01. / - 생활관 입사일 : 2022.08.26.

- 2022.11.01일에 생활관 거주 중이며 최초 확진 후 90일 이후에 해당하므로 PCR 음성확인서 2022.11.03.일까지 제출

   

7. 선발기준 직전 학기 성적(50%) + 주소지 거리(50%) ± 생활관 상벌점(2021. 09. 01 ~ 2022. 8. 31)


8. 생활관비 생활관비 입금기간 내 학사행정(웹표준▶ 입사신청 ▶ 고지/납부에서 확인 가능

1) 2학생생활관

구분

1인실(장애인실)

2인실

4인실

학기

(4개월/16)

보증금

100,000

100,000

100,000

관리비

1,874,000

1,346,400

818,400

납부금액

1,974,400

1,446,400

918,400

반기

(6개월/24)

보증금

100,000

100,000

100,000

관리비

2,811,600

2,019,600

1,227,600

납부금액

2,911,600

2,119,600

1,327,600


2) 3학생생활관

구분

2인실

4인실

학기

(4개월/16)

보증금

100,000

100,000

관리비

1,386,400

858,400

납부금액

1,486,400

958,400

반기

(6개월/24)

보증금

100,000

100,000

관리비

2,079,600

1,287,600

납부금액

2,179,600

1,387,600


9. 수용현황 및 모집인원 모집인원은 입사취소에 따른 공석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1) 2학생생활관

구분

남 학 생

여 학 생

모집인원

비고

호실 수

인원

호실 수

인원

호실 수

인원

인원

1인실

2

2

2

2

4

4

2

2

4

장애인실

2인실

112

224

156

312

268

536

224

312

536

-20실 고시관 전용

4인실

34

136

67

268

101

404

136

268

404

 

148

362

225

582

373

944

362

582

944

 

2) 3학생생활관

구분

남 학 생

여 학 생

모집인원

호실 수

인원

호실 수

인원

호실 수

인원

인원

2인실

68

136

68

136

136

272

136

136

272

4인실

32

128

76

304

108

432

128

304

432

100

264

144

440

244

704

264

440

704

 

10. 생활관 입사취소 및 중도퇴사 안내

입사취소 정기입사 전 타 대학 등록이나 기타 개인사유로 생활관 입사취소 하는 경우

정기 입사일 전 공제 없음 (입금일부터 ~ 2022. 8. 27(이내 입사취소)

환불기준표 적용하여 환불됨

중도퇴사 특별사유개인사유징계퇴사로 인한 생활관 중도퇴사의 경우

정기 입사일로부터 환불기준표 적용하여 환불됨 (입사주 퇴사주까지)

※ 중도퇴사 사유는 아래와 같은 경우 가능합니다.

① 군입대휴학자퇴 및 퇴학

② 교환학생장기현장연수(1학기 이상 교류에 한해 인정)

③ 취업(인턴 포함), 졸업

④ 거주지 이전(부모님 및 세대원 전체의 거주지 이전에 한함통학 및 자취는 허용하지 않음)

⑤ 개인신병(2주 이상의 입원에 한함), 직계가족 병간호(병원진단서-의사소견 첨부)

※ 모든 중간퇴사는 사유에 부합하는 증빙서류 제출 필수!

** 위 사항 이외에는 중도퇴사 시 징계퇴사(추후 생활관 입사 불가)로 진행되오니 반드시 확인바랍니다.

 

11. 유의사항

  가생활관 시설 및 편의시설 안내생활수칙시설물 이용 등에 관해서는 학사행정 게시판을 참조바라며학생생활관 생활수칙 준수 및 

     상기 입사조건에 동의한 경우에만 입사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나기타 문의사항은 사감실로 방문 또는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학생생활관 사감실 031-724-4561~2  /  3학생생활관 사감실 031-724-4577

 


가천대학교 학생생활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