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76007

[글로벌] 22-하계방학 집중근로 국가근로장학생 선발(예정), 근무 확인원 제출 안내

수정일
2022.06.16
작성자
장학·복지팀
조회수
1786
등록일
2022.06.16

 22학년도 국가근로장학사업 “하계방학 집중근로 프로그램” 근로장학생선발(예정), 근무 확인원 제출 안내를 아래와 같이 공지하오니 

해당 학생은 반드시 확인하고 관련사항을 시행하여 주시기 바라며 아울러 근로지 담당자와 사전 연락하여 근로시간 등 세부사항 등을 협의하기 바랍니다.

 


1. 22-하계방학 집중근로장학생으로 선발(예정)된 자 중 근로 가능자 및 취소자의 최종 확인을 위한 신청접수

   * 근로가능자 메일 미 회신 시 근무 불가(최종 확인 절차로써 기한 내 근로취소 제출 시 별도 제재 없음)

   * <붙임1: 22-하계 집중근로 선발(예정) 명단(학생공고)> 확인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가림처리 했으며 정확한 정보 확인 원할 경우 장학복지팀 전화 바람


2. 제출기한 : ~2022.06.20.(월) 15:00까지(기한엄수)


3. 신청방법 : <붙임2: 22-하계 집중근로 확인원> 의거 e-mail 접수(janghak@gachon.ac.kr)

  1) 근로가능자 : 붙임 내 <서식1> 2022-하계 집중근로 근무가능자(확인원)

     * 반드시 근로기관(근로지) 담당자와 통화 후 근무기간(근로기간, 요일, 시간, 근로내용 등)을 확인 바람.

     * 통화시 8/31일까지 근로를 요청하는 경우 근로종료일은 8/28(일)까지이며, 8/29~8/31은 근로불가함을 근로지 담당자랑 확인바람(1학기 종료일이 8/28임)


  2) 근로취소자 : 붙임 내 <서식2> 2022-하계 집중근로 근무취소자(취소원)

     * <취소사유 예시> 학적 변동(예정)자(졸업, 휴학 등), 계절학기 수강자, 국내외 인턴십(현장실습 포함), 기타 개인사정   


4. 기타사항 : 상세 안내는 하계 집중근로 선발(최종) 후 공지할 예정


※ 문의처 : 장학복지팀(031-750-5130, 8945)


붙임  1. 22-하계 집중근로 선발(예정) 명단(학생공고)

            2. 22-하계 집중근로 확인원




장 학 복 지 팀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