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학년도 국가근로장학사업 “하계방학 집중근로 프로그램” 근로장학생선발(예정), 근무 확인원 제출 안내를 아래와 같이 공지하오니
해당 학생은 반드시 확인하고 관련사항을 시행하여 주시기 바라며 아울러 근로지 담당자와 사전 연락하여 근로시간 등 세부사항 등을 협의하기 바랍니다.
1. 22-하계방학 집중근로장학생으로 선발(예정)된 자 중 근로 가능자 및 취소자의 최종 확인을 위한 신청접수
* 근로가능자 메일 미 회신 시 근무 불가(최종 확인 절차로써 기한 내 근로취소 제출 시 별도 제재 없음)
* <붙임1: 22-하계 집중근로 선발(예정) 명단(학생공고)> 확인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가림처리 했으며 정확한 정보 확인 원할 경우 장학복지팀 전화 바람
2. 제출기한 : ~2022.06.20.(월) 15:00까지(기한엄수)
3. 신청방법 : <붙임2: 22-하계 집중근로 확인원> 의거 e-mail 접수(janghak@gachon.ac.kr)
1) 근로가능자 : 붙임 내 <서식1> 2022-하계 집중근로 근무가능자(확인원)
* 반드시 근로기관(근로지) 담당자와 통화 후 근무기간(근로기간, 요일, 시간, 근로내용 등)을 확인 바람.
* 통화시 8/31일까지 근로를 요청하는 경우 근로종료일은 8/28(일)까지이며, 8/29~8/31은 근로불가함을 근로지 담당자랑 확인바람(1학기 종료일이 8/28임)
2) 근로취소자 : 붙임 내 <서식2> 2022-하계 집중근로 근무취소자(취소원)
* <취소사유 예시> 학적 변동(예정)자(졸업, 휴학 등), 계절학기 수강자, 국내외 인턴십(현장실습 포함), 기타 개인사정
4. 기타사항 : 상세 안내는 하계 집중근로 선발(최종) 후 공지할 예정
※ 문의처 : 장학복지팀(031-750-5130, 8945)
붙임 1. 22-하계 집중근로 선발(예정) 명단(학생공고)
2. 22-하계 집중근로 확인원
장 학 복 지 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