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59699

2021-1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수정일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7962
등록일
2021.02.09

2021-1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

 

[ 등록일정 ]

구분

고지서 출력

등록금 수납

수납

학부

재학생

2021. 02. 17() 13:00~

1: 2021. 02. 22() ~ 02. 26()

2: 2021. 03. 09() ~ 03. 15()

3: 2021. 03. 23() ~ 03. 29()

 

07:00~23:30 시간내에만 납부가능

하나은행

신한은행

기업은행

 

 

복학생

재입학생

2021. 02. 22() ~ 02. 26()

기간내 미납 시 재입학 취소

학기초과

이수자

2021. 03. 10() 09:00~

2021. 03. 10() ~ 03. 15()

2021. 03. 23() ~ 03. 29()

하나은행

학기초과자중 재입학

2021. 03. 10() ~ 03. 15()

분할납부

신청자

 

12021. 03. 02()

22021. 04. 01()

32021. 05. 03()

 

분할납부 신청기간

2021. 02. 08() ~ 02. 25() 15

 

12021. 03. 02() ~ 03. 12()

22021. 04. 01() ~ 04. 14()

32021. 05. 03() ~ 05. 14()

 

하나은행

대학원생

2021. 02. 17() 13:00~

1: 2021. 02. 22() ~ 02. 26()

2: 2021. 03. 09() ~ 03. 15()

3: 2021. 03. 23() ~ 03. 29()

 

07:00~23:30 시간내에만 납부가능

 

대학원별로 수납기간을 따로 둘 수 있으니, 꼭 해당 대학원 공지사항 확인바랍니다.

하나은행

신한은행

기업은행

 

 

[ 등록금 납부 방법 ]

 

(1) 등록금 고지서 출력

 

  등록금 고지서 인터넷출력 일시는 상단 일정확인

  출력 방법

   본교 홈페이지 중앙 아이콘 (등록금) 클릭

      ② [고지서] 버튼 클릭 반드시 개인학번(8자리이상)을 입력

(2) 고지서 확인

  ① 성명 : 학생별로 다른 계좌번호가 부여되므로 반드시 본인의 등록금 고지서 확인

  ② 가상계좌번호 : 하나, 신한, 기업은행 가상계좌 번호

    (폰뱅킹으로 계좌이체 시 은행코드 신한은행 088, 기업은행 003)

  ③ 실납입액 : 등록금 장학금 = 실납입액 (또는 실납입액 + 학생경비) 납부 가능

  ④ 수납일시 : 수납시간(07:00~23:30)이후 에는 납부 불가능

 

[ 납부 유의사항 ]

  ① 학생명의로 개설된 가상계좌이므로 입금자명(보내는사람)이 학생 성명이 아니어도 관계없습니다.

  ② 하나, 신한, 기업은행 가상계좌번호를 통하여 국내 모든 은행에서 무통장입금(타행입금)이 가능합니다.

    (, 타행 입금 시 송금수수료는 납부자 부담)

  ③ 고지서상의 실납입액과 입금금액이 다를 경우 은행오류로 수납이 불가능합니다.

    ※ 이체한도 등의 이유로 금액을 나누어서 입금 불가능

 

 

[ 전액장학생 ] 고지서상의 실납입액이 “0인 경우

아래 (1)~(3)중 한 가지 방법을 선택하여 등록하여야 하며 미수납 시 미등록 제적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 등록기간내 학사행정 학부학사 수납관리 전액장학생등록신청 을 통하여 등록할 수 있습니다.

  (2) 등록기간내에 출력한 고지서를 가지고 지정 은행에 방문하여 등록할 수 있습니다.

  (3) 등록기간내에 각 은행 가상계좌로 학생경비를 납부하여 등록할 수 있습니다.

 

 

[ 학기초과자 ]

학 부

대학원

수강학점

등록금

수강학점

등록금

1 ~ 3 학점

등록금의 6 분의 1

1 ~ 3 학점

등록금의 2 분의 1

4 ~ 6 학점

등록금의 3 분의 1

4 학점 이상

등록금의 전액

7 ~ 9 학점

등록금의 2 분의 1

 

 

10 학점 이상

등록금의 전액

 

 

  (1) 학기초과자(9학기) 학점별 등록금

    ※ 정규학기(8학기)까지는 학점에 상관없이 등록금 전액을 납부해야 함.

  (2) 등록방법

    수강정정기간 3.8()까지 최종 수강정정 완료한 초과학기생

     반드시 3.10() 09:00 이후 홈페이지에서 고지서 출력 후 기간 내 납부

     수강정정 완료후의 수강포기는 등록금환불이 불가합니다.

 

    별도 문의사항은 재무회계팀(031-750-5083)으로 연락바랍니다.

    ※ 대학원생 등록금 관련 문의는 각 대학원 행정실로 연락바랍니다.

 

 

2021-1학기 정부학자금 대출 안내

 

1. 국가 학자금대출 안내사항은 한국장학재단 누리집 학자금대출메뉴에서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2. 학자금대출로 등록금납부 확인은 학자금대출 실행 후 1일 경과하여 본교 누리집 로그인 후

  ① 학부학사-수납관리-등록금납부확인 또는 학사안내-등록금-증명서출력 메뉴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학자금대출 및 국가장학 관련 문의

  ① 한국장학재단 콜센터 1599-2000

  ② 본교 글로벌캠퍼스 재학생 031)750-5130 / 메디컬캠퍼스 재학생 032)820-4062

 

 

 

<등록금관련 문의사항은 (031)750-5083번으로 연락바랍니다.>

 

 

 

가천대학교 재무회계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