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97427

가천대학교, ‘가천제자사랑 더하기 장학금’ 전달

수정일
2024.05.17
작성자
발전기금팀
조회수
330
등록일
2024.05.17

교수들이 모금한 장학금 1억2천여만원 전달

2022년 부터 총 7억여원 모금, 장학금 및 ‘천원의 조식’에 활용


가천대학교 경영대학장외 교수진이 경영대학 학생들에게 ‘가천제자사랑 더하기 장학금’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가천대학교 경영대학장외 교수진이 경영대학 학생들에게 ‘가천제자사랑 더하기 장학금’ 전달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가천대학교 교수들이 2년 여 동안 모은 장학금을 스승의 날을 앞두고 학생들에게 전달했다.


 가천대 교수와 직원들은 학생들이 학비 부담을 덜고 학업에 집중 할 수 있도록 2022년부터 자발적으로 장학기금을 모아 지금까지 총 7억여원을 조성했다. 조성된 기금은 작년부터 장학금과 학생들의 아침식사 ‘천원의 조식’ 지원금으로 사용하고 있다.

  

 가천대는 스승의 날을 전후로 단과대학, 학과별 전달식을 가지며 이를 대표해 14일 가천관 계단강의실에서 김완희 경영대학장이 경영대학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는 ‘가천제자사랑 더하기’ 장학기금 전달식을 가졌다. 올해 지급되는 장학금은 총 1억2천2백45만원으로 학과별로 학과생활 및 성적우수자 등 총 3백여명에게 지원된다.   

 

 이길여 총장은 “제자사랑의 마음으로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주고,  든든한 아침식사를 할 수 있게 해 준 것에 감사하다”며 “오늘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이 훌륭하게 성장해 후배들에게도 도움을 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