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나노대학

식품생물공학과

  • 학과소개
  • 교과과정
  • 교수진소개
  • 공지사항
  • 우리과이야기
  • 자료실
  • 학과이력소개
  • 학과 동문회

공지사항

  • 홈으로
  • > 바이오나노대학
  • > 식품생물공학과
  • > 공지사항
상세보기
제목 2017-2학기 ‘진로세미나’ 수강생 대상 필수과제(미제출시 FAIL) 안내
작성자 식품생물공학과 조회수 32
작성일 2017-09-01 15:47:25
댓글 수 0
첨부파일

- 2017-2학기부터 진로세미나교과목을 수강하는 모든 학생들은 아래의 <과제1~과제2>

모두 필수적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과제 2개 중에 1개라도 미체출 시 진로세미나

교과목이 FAIL 처리 되므로 과제물을 반드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진로세미나교과목은 교양필수 교과목이므로 FAIL 처리 될 경우, 학점 미취득으로 인해

졸업이 불가합니다.

 

과제1

 

개인별취업진로포트폴리오제출

 

<글로벌캠퍼스, 메디컬 캠퍼스 공통>

 

취업진로포트폴리오란? : ‘진로세미나교재(가천CDP)의 주차별 워크시트지(1~17) 모음집

 

- 제출방법 : 개인별 취업진로포트폴리오(클리어파일 또는 2공 또는 3공 바인더) 1부를

아래의 작성내용을 참고 후 작성하여 해당 Class 담당교수님께 제출

- 제출기한 : 2017128() 제출마감

- 주의사항 : ‘취업진로포트폴리오미제출 시 Fail 처리

- 작성방법

작성내용

- Part(필수사항): 진로세미나-가천CDP’ 교재의 워크시트지(1~17) 전체 내용 작성 후 수록

- Part(선택사항): 교재 외 개인별 진로탐색 및 취업준비 관련 활동내용 수록

 

- Part세부설명 : 본인이 희망하는 분야의 취업을 위한 관련 준비사항 등을 수록요망(아래

예시) 자격증, 어학, 인턴, 현장실습, 아르바이트, 동아리, 공모전, 대외활동, 프로젝트 경험, 작품 및 공연활동(예체능 분야) 등에 대해 각각 구체적인 내용을 정리하여 수록 가능

 

Part워크시트지 수록 순서 : 붙임파일1 참조

Part워크시트지(한글, PDF파일) : 붙임파일2~3 다운로드

기타 : 수업시간 중 학과별 상황에 따라 주차별 해당 워크시트지를 진행하지 않았을 경우, 이번 취업진로 포트폴리오에 대체 워크시트지 및 대체 내용 수록도 가능합니다.(, 몇 번 워크시트지의 대체인지 표시)

 

관련 첨부파일 :

붙임1. 워크시트지 수록 순서(2017-2)

붙임2. 진로세미나 워크시트지 PDF파일(2017-2)

붙임3. 워크시트지 한글 파일(2017-2)

 

 

 

 

 

과제2

 

교내 상담 받고상담확인서제출

 

- ‘상담확인서 양식다운로드방법 : 붙임파일4 다운로드

- 1:1 개인상담 및 그룹 상담 가능

(아래의 표 중 상담 1회 최대 참여 가능인원참조, 그룹상담은 1명이 대표로 신청 후, 예약 일시에 모두 함께 방문하면 됨)

 

<글로벌캠퍼스>

과제내용 : 교내에서 상담 참여 후 상담확인서담당 교수님께 제출

제출방법 : 해당 Class 담당교수님께 제출

제출기한 : 2017128() 제출마감

상담내용 : 본인의 진출분야에 따라 아래의 상담 중 택 1

상담 구분

내용

상담1회 최대 참여가능인원

교내

담당 부서

연락처

상담장소

진로 및

취업상담

과제1번 취업진로포트폴리오 작성법 상담

5명 이하

취업지원팀

031-750-4787,4788, 5779

5991, 5835

학생서비스센터 내 취업지원팀

또는 가천관B102

(상담예약시 장소 확인 가능)

진로 및 취업준비상담

2명 이하

입사서류 및 면접컨설팅

2명 이하

창업상담

창업상담

3명 이하

창업지원단

031-750-6965

비전타워 B구역

B154 창업지원단

(학생서비스센터 아래층)

대학원

상담

교내 일반대학원

진학 상담

5명 이하

일반대학원

031-750-5024, 5021

대학원 1층 행정실

심리상담

심리상담 및 심리검사

5명 이하

종합상담실

031-750-5965,5966

바이오나노대학 1(교수학습개발센터 옆)

(구 진리관)

 

신청방법

진로 및 취업상담, 대학원 상담, 창업상담 신청방법

: 취업지원팀 홈페이지(http://work.gachon.ac.kr) => 메인화면 상담신청클릭 => 글로벌캠퍼스

일정 중 희망 하는 상담 예약

- 진로 및 취업상담 신청자 : 상담 방문 전에 개인별로 워크넷(http://www.work.go.kr) 회원 가입 요망(필수)

 

심리상담신청방법

: 종합상담실 홈페이지(http://counseling.gachon.ac.kr) 온라인 시청

또는 이메일 신청 iamoku2@gachon.ac.kr

 

주의사항

- ‘상담과제미참여 시 Fail 처리

- 창업상담의 경우, 실제 창업에 관심 있거나, 교내 창업지원프로그램에 대해 관심 있는 학생
들만 신청 바랍니다.

- 대학원 상담의 경우, 실제 교내 일반대학원 진학 관련 관심 있는 학생들만 신청 바랍니다.

- 심리상담의 경우, 실제 심리상담 및 심리검사를 받고 싶은 학생들만 신청바랍니다.

 

 

<메디컬캠퍼스>

과제내용 : 교내에서 상담 참여 후 상담확인서담당 교수님께 제출

제출방법 : 해당 Class 담당교수님께 제출

제출기한 : 2017128() 제출마감

상담내용 : 진로 및 취업상담, 입사서류 및 면접컨설팅

상담 구분

내용

상담1회 최대 참여가능인원

교내

담당 부서

연락처

상담장소

진로 및

취업상담

과제1번 취업진로포트폴리오 작성법 상담

5명 이하

취업지원팀

031-750-4787,4788, 5779

5991, 5835

메디컬캠퍼스

가천관 1

잡카페

진로 및 취업준비상담

2명 이하

입사서류 및 면접컨설팅

2명 이하

 

상담신청방법

: => 취업지원팀 홈페이지(work.gachon.ac.kr) => 메인화면 상담신청클릭 => ‘메디컬캠퍼스 일정 중 상담 신청

 

주의사항

- ‘상담과제미참여 시 Fail 처리

- 진로 및 취업상담 신청자 : 상담 방문 전에 개인별로 워크넷(http://www.work.go.kr) 회원 가입 요망(필수)

 

기타

- 메디컬캠퍼스 학생들의 경우에도 글로벌캠퍼스에서 상담 받는 것이 가능한 경우, 글로벌캠퍼스 상담 중에

신청 후 상담 가능함.

 

관련 첨부파일 :

붙임4. 상담과제용 상담확인서양식

 

과제 관련 문의사항 : 취업지원팀 031-750-5991, 5835, 4787~4788, 5779

 

 

 

가천대학교 취업진로처/대학일자리센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