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천대 로고

가천뉴스 게재신청

  • 홈으로
  • > 커뮤니티
  • > 열린캠퍼스
  • > 가천뉴스 게재신청
상세보기
제목 가천뉴스 신청- 가천대, 케스투티스 바실리우나스 Kestutis Vasiliunas 개인전 개최
작성자 미술·디자인학부(시각디자인) 조회수 156
작성일 2018-10-30 10:23:15
첨부파일 hwp 첨부 가천뉴스 게재신청서.hwp [용량: 16 KBytes]

가천대, 케스투티스 바실리우나스 Kestutis Vasiliunas 개인전 개최

비전타워 갤러리에서 115일부터 10일까지

 

 

가천대학교가 20182번째의 초대 국제 전시회인 케스투티스 바실리우나스 Kestutis Vasiliunas 개인전을 가천대 비전타워 갤러리에서 다음달 5일부터 10일까지 개최한다. 개장식은 115() 오후 5시에 열린다.

 

케스투티스 바실리우나스 Kestutis Vasiliunas는 국제적으로 명성이 높은 리투아니아 아티스트 북 국제 트리니얼의 대표이자 큐레이터, 그리고 리투아니아 국립 예술대학의 교수로서, 유럽 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등 세계적으로도 명성이 높은 예술가로서 판화와 아티스트 북 그리고 그래픽 디자인분야에서 왕성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예술가로 활동하고 있다.

 

케스투티스 교수는 그간 서울도서전시회의 초대로 2번 내한한 바 있으며 가천대학교의 전신인 경원대학교 시절 2008년 미술디자인대학 시각디자인과에서 특강을 한 적이 있는 친근한 이미지의 국제적 예술가이다. 또한 케스투티스 교수는 독일, 이탈리아, 폴란드, 중국, 핀란드, 일본, 한국 등 다수의 국제 특강을 개최한 바 있다.

 

북아트에 대한 관심이 높은 국내 예비 북아트 예술가들을 위한 수준 높은 작품전시와 더불어 116일 오후 4시에 가천대학교 교내, 그리고 117일 오후 5시에는 성신여자대학교 미술대학에서 공개특강이 예정되어 있어 특강에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미술디자인학부에 문의하기 바란다.

 

이번 개인전에서 케스투티스 교수는 14점의 대형 판화를 선보일 예정으로, 무사시노 초대 개인전을 앞두고 국내에서 최초로 개최되는 케스투티스 교수의 개인전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