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천대 로고

가천뉴스

  • 홈으로
  • > 커뮤니티
  • > 열린캠퍼스
  • > 가천뉴스
상세보기
제목 게임대학원 오영욱·최부호 학생, 제4회 국제 게임잼에서 동상·우수상 수상
작성자 홍보실 조회수 299
작성일 2019-07-12 15:10:00
첨부파일


게임대학원 오영욱·최부호 학생,
제 4회 국제 게임잼에서 동상·우수상 수상
 

 

 

왼쪽부터 가천대 게임대학원 백한솔 학생, 오석희 교수, 오영욱 학생, 최부호 학생

 

 본교 게임대학원 석사과정 오영욱, 최부호 학생이 중국 장춘 길림애니메이션대학에서 지난 6월 29일부터 7월 1일까지 진행된 국제 게임 잼에서 동상과 우수상을 각각받았다.  

 



 이번 국제 게임잼 행사는 48시간동안 주어진 주제로 현장에서 팀을 꾸려 게임을 제작하는 행사로, 올해로 4회를 맞이했다. 올해의 주제는 팬더(Panda)였으며, 한국의 가천대, 공주대, 김포대를 비롯해 중국, 대만,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일본 등 6개국 80여명이 행사에 참가했다. 아울러 올해부터 국제 게임포럼과 함께 열리기도 하였다.

 


동상 수상작 '캘빈의 어드벤처화면


오영욱(석사과정) 학생팀이 선보인 ‘캘빈의 어드벤처(The Adventure of Kelvin)’는 많은 콘텐츠를 담고 있는 액션 게임으로 4개의 스테이지와 픽셀스타일의 아트가 잘 어울려 높은 평가를 받았다. 최부호(석사과정) 학생팀이 개발한 ‘웨얼이즈 뱀부(Where is the Bamboo?)’는 큐브가 회전하는 방식의 독특한 게임 플레이를 선보였다.

 

또한 오석희 가천대 게임대학원 교수는 학생들의 게임개발에 대한 멘토링으로 우수지도교수상을 받았다.

 

오석희 교수는 “한국은 물론 여러 아시아 국가의 게임전공 학생들과 한 팀이 되어서 다양한 아이디어로 협업하여 문제해결을 하는 과정이 좋았다”며 “우수한 게임인재들의 교류를 통해 다소 침체한 국내 게임 산업이 세계무대로 활기차게 나아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된 것 같다”고 말했다. 

 

 

 

 

 

 

 




목록